韩国留学申请需要准备好哪些材料

  出国留学准备申请的申请书,需要了解清楚自己的申请准备,而且要确认好基础的要求。和出国留学网来看看韩国留学申请需要准备好哪些材料?

  申请书

  一、自我介绍书写要点

  在书写韩国留学文书时,需要介绍一下自己的教育经历、介绍一下自己的兴趣爱好。同时也需要介绍一下父母工作情况,家庭情况,收入程度(体现家里有一定经济能力)。介绍一下父母对韩国的认识。

  二、写学习计划书的要点

  学生自己的上学情况,喜欢的科目。(体现自己会好好学习)。同时也应该说明选择XX大学的原因,去这个大学的目的(体现想去这个大学)。另外学语言的打算和学完语言打算选什么专业。最后也要简单描述一下将来毕业以后想干什么。

  注意事项

  ① 文件应提交原件,如交复印件应获得签发机关的原件对照确认件后提交(原件对照必要)。

  ② 未用韩国语或英语填写的文件,需要附加韩国语或英语译本公证件。

  ③ 外国学校或当地外国法人机关发放的文件一定要经过驻在该国韩国使馆的认证。

  ④ 当申请人提交的文件难以确认事实的时候,将通过追加必需文件的形式加以确认。

  申请书范文

  1. 지원동기(申请动机)

  대학 때의 제 전공은 국제한국어교육학입니다.

  부동산학과는 전혀 무관한 분야를 전공한 셈입니다. 사실 학교를 다니는 동안, 학과 공부는 지루하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흥미 있지도 않았고, 생활은 안정되어 있었지만 조금 무료했습니다.

  부동산투자 관심 있는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릴 적부터 부동산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모두들 알다시피 중국의 인구는 엄청 많아서 부동산시장이 다른 나라보다 더 큽니다. 중국의 부동산시장 지금 아주 복잡합니다. 그러니까 부동산에 상관하는 인재가 많이 필요합니다. 제가 대학원을 통해 구체적이고 부도산학 관련된 학습과 연구를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의 도전이 가치를 발할 수 있도록 최고의 대학에서 학습하고자 귀교를 선택하게 되었고 , 귀교를 통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부동산학도로 재도약하고 싶습니다.

  2 . 성격의 장단점 (性格优缺点)

  저는 진취적인 성격으로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 망설임이 없는 편입니다. 그리고 잠재 가능성이 있는 일이라면 다양한 방법과 능력을 이끌어내 완수해 내는 편입니다. 유년시절부터 부족함 없는 환경에서 자라면서 부모님의 아낌없는 지원을 받았던 탓에 제가 원하는 일이라면 어떤 것이든 마음껏 매달려 볼 수 있었던 것이 저의 큰 자산입니다.

  그만큼 성격에 구김이 없고 매사에 도전적일 수 있었고. 긍정적이며 사교적인 성격을 갖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제가 하고자 하는 일에 일방적인 지시가 아니라 대화를 통해 조언을 해주셨던 부모님을 통해 일에 한 책임감 역시 익혔고. 이 때문에 학창시절이나 사회생활을 하는 동안 주위 사람들의 신임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매사에 지나치게 몰입하는 성격으로 간혹 저돌적인 편이지만, 주위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대화하면서 절충점을 찾아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3.주요 연구 관심분야 및 연구 계획 (想研究的主要领域和研究计划)

  지금 현재로는 이에 대한 지식이 턱없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굳은 결심은 가장 유용한 지식이라 했습니다.

  대학원에 진학하면 일단 부동산 전반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추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처음 1학기 동안은 부동

  推荐阅读:

  韩国留学政策更新 怎样准备韩国留学申请

  留学韩国热门专业 韩国哪些专业适合留学生

  韩国留学费用清单 自费韩国留学需要多少钱

  韩国留学汉语要求 留学韩国可以申请哪些奖学金

分享

热门关注

新加坡留学申请书写作要求和范文

留学新加坡文书

加拿大留学申请材料 留学申请书怎么准备

加拿大留学省钱书

加拿大留学申请书写作要点分析

加拿大留学申请书

留学申请书写作结构及范文分享

申请书结构

出国留学申请书范文 怎么写出国留学申请书

出国留学材料

韩国留学申请需要准备好哪些申请书

韩国留学申请书

2021韩国留学需要准备好哪些申请书

韩国留学申请

加拿大留学需要准备好哪些申请书

加拿大留学文书

英国留学申请要准备好哪些申请书

英国留学申请书

瑞士留学要准备好哪些申请书

瑞士留学文书

热门问答